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일반대학원

메뉴

학사일정

  • Wed

    2

   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기간

    03.02(수)  ~  03.08(화)

  • Wed

    2

    개강

    03.02(수)

  • Wed

    2

    논문지도교수위촉 및 변경

    03.02(수)  ~  03.11(금)

  • Thu

    3

    추가등록기간

    03.03(목)  ~  03.07(월)

  • Sat

    5

    종합시험 실시

    03.05(토)

  • Mon

    14

    논문 발표, 결과보고서 제출 및 심사위원 구성

    03.14(월)  ~  03.25(금)

  • Wed

    16

    종합시험 합격자 발표(예정)

    03.16(수)

  • Wed

    16

    수료생 연구논문 등록비 납부

    03.16(수)  ~  03.18(금)

  • Mon

    4

    논문 가제본 제출(심사위원에게 제출)

    04.04(월)  ~  04.15(금)

  • Sun

    17

    논문 심사, 결과보고서 제출

    04.17(일)  ~  05.27(금)

  • Sun

    17

    논문 심사, 결과보고서 제출

    04.17(일)  ~  05.27(금)

  • Mon

    18

    논문 심사비 납부

    04.18(월)  ~  04.20(수)

  • Sat

    23

    수업일수 1/2선

    04.23(토)

  • Sat

    23

    2022학년도 후기 전형일

    04.23(토)

  • Wed

    15

    보강주

    06.15(수)  ~  06.21(화)

  • Tue

    21

    종강

    06.21(화)

  • Wed

    22

    논문 완본 제출

    06.22(수)  ~  06.23(목)

  • Mon

    18

    2022학년도 2학기 전과·재입학 신청기간

    07.18(월)  ~  07.28(목)

  • Mon

    1

    휴·복학신청

    08.01(월)  ~  08.11(목)

  • Tue

    2

    종합시험 신청

    08.02(화)  ~  08.04(목)

주요안내사항

(OT자료 등록 공개 – 대학원, 중앙도서관, 학생처, 우리은행) – 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

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첨부하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대학원 – 오리엔테이션 자료 1부
    * 문의 :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교학팀 02-820-0258, 0259

 

2. 중앙도서관 – 도서관 이용 오리엔테이션 자료 1부
    * 중앙도서관 정보활용 e-book : 
2022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안내책자 (ssu.ac.kr)
    * 문의 : 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(ssu.ac.kr)
                 02-820-0733(시설), 0735(도서), 0737(독서클럽), 0744(학술DB), 0745(이용교육), 0747(대출반납)

 

3. 학생처 – 학생증 발급 및 U-SAINT 로그인 최초 안내 1부
     * 문의 : 숭실대학교 학생서비스팀 02-820-0065, 0067

 

4. 우리은행 – 대학 학생증 신청 매뉴얼 1부
     * 우리은행 고객상담센터 : 1588-5000, 1599-5000
     *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: 02-826-4522(내선 210)
     * 숭실대학교 학생서비스팀 02-820-0065, 0067

 

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아래와 같이 개최함을 안내드리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일시 : 2022.8.12.(금) 11:00
2. 장소 : 벤처중소기업센터 309호
3. 자료배부 : 당일 배부(참석하지 못할 경우 8.12.이후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)
4. 주차안내 : 당일 데스크에서 주차권(4시간) 배부
     * 주차권은 본교 중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     * 북문, 후문 출입구에는 근무자(사람)이 없어서 사용 불가능
5. 비고 :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시 비대면으로 전환 시행 예정
6. 문의사항: 숭실대학교 대학원 02-820-0258~9

 

VIEW
상단으로 이동

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안내

※ 관련 공지사항 →공지사항 바로가기

 


 

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 종합시험 안내

※ 관련 공지사항 →공지사항 바로가기

 


 

 

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변경 안내(비대면진행)

※ 관련 공지사항 →공지사항 바로가기

 

 


 

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안내

※ 관련 공지사항 →공지사항 바로가기
※ 12학점 수강신청승인서 관련 공지→공지사항 바로가기
※ 타과개설강좌전공학점인정확인 관련 공지 →공지사항 바로가기
※ 선수과목 수강신청서 관련 공지 →공지사항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