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을 안내드립니다.
1. 발급 일정
구분 |
내국인 |
외국인 |
신청기간 |
09.01(수) ~ 05(일) |
09.01(수) 이후 |
신청방법 |
우리은행 모바일앱 ‘우리WON뱅킹’
* 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|
1. 외국인등록번호 소지자 : 내국인 신청/교부절차와 동일
2. 외국인등록번호 미소지자 : 학생서비스팀 방문 신청 및 수령
* 신분증 필참, 사진파일 |
교부기간 |
09.13(월)~17(금)
* 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(우리은행 숭실대지점 또는 자택) |
2. 안내사항
가.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
*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: 우리WON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-5000, 1599-5000
* 학생서비스팀 : 02)820-0065,0067
*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: 02)826-4522(내선 210, 211)
나.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 :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504호)에서 직접신청
3. 비고
가. 모바일 학생증은 2학기 개강일(09.01)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